MOVEMENT LAB Season 05

기본 정보
상품명 MOVEMENT LAB Season 05
[제품] Story text 취향의 다양성을 제안하는 에디션을 통해 무니토만의 새로운 시각을 함께 선보입니다.
스튜디오부터 기업, 아티스트, 이종 분야와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Edition
[Story] Link /story?cate_no=167
MOVEMENT LAB Season 05  
*Season 5. MOVEMENT STAY

MOVEMENT LAB Season 5. MOVEMENT STAY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브먼트랩은 시즌마다 여러 디자인 브랜드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을 선정하고 주제를 담는 전시와 함께 다양한 에디션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시즌 전시 모습

무브먼트랩의 다섯번째 시즌 컨셉은 '무브먼트 스테이'입니다.

'활동'과 '휴식'에 대한 시간과 공간의 큐레이션입니다. 우리는 늘 움직임과 휴식을 반복하는 일상을 보냅니다.
때때로 휴식을 위한 활동이 필요하고, 새로운 활동을 위해 휴식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무브먼트랩의 이번 시즌은 이러한 활동과 휴식에 대한 고민을 '문'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풀어내고자 합니다.


*Edition Picture

Edition STORY
"젊은 사람들은 멀리 있는 것을 가까이 보고, 늙은 사람들은 가까이 있는 것조차 멀리 있는 것으로 본다."
영화 YOUTH의 젊을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대사입니다. 위 대사처럼 무니토는 이번 에디션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시선의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의미를 표현해 보고자 하였어요.


*Edition Picture

무니토의 패브릭은 멀리서 바라볼 때는 휴식(STAY)이 느껴지고 디테일을 보았을 때는 색다른 재미(MOVEMENT)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패브릭의 디테일 위에 미니어처의 YOUTH가 더해져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를 극대화하였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