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BER

기본 정보
상품명 GOOBER
[제품] Story text 취향의 다양성을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니토만의 새로운 시각을 함께 선보입니다.
스튜디오부터 기업, 아티스트, 이종 분야와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ollaboration
[Story] Link /story?cate_no=168
GOOBER  
*2022 CAMPAIGN 'Always Better Together'

Always Better Together
무니토의 2022년 캠페인 주제는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그 시간이 더 즐거워 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요.

무니토는 이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으며, 그 첫번째 시작은 '구버'와 함께 하였어요.



*GOOBER

GOOBER
구버는 아이들이 사용해도 걱정 없는 원료로 여러 가지 모양과 기능의 크레용을 만들고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일상을 채워 나가기를 꿈꾸는 브랜드입니다.

'그림' 그리고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고자 합니다.


*POP-UP 예상 모습

STORY
무니토는 아이를 위한 크레용을 만드는 '구버'와 함께 무니토 연남 쇼룸을 방문한 분들께 잠시 '가족'을 떠올리는 시간을 드리고자 하였어요.

구버와 무니토의 이미지로 공간을 다채롭게 구성하고, '가족'이라는 주제로 직접 그림도 그리며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웃음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어요.

무니토 연남 쇼룸의 1층을 구버의 시그니처 조형과 컬러로 꾸미고 체험, 구매,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채우는 작업을 기획하였어요.


*WELCOME GIFT 개발 과정

구버와의 팝업을 기념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였어요.

무니토 가구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드로잉북과 무니토 컬러 중 하나인 YELLOW 피넛 크레용을 함께 담았어요.
작은 선물이지만 드로잉북에 색을 칠하며 아이와, 친구와, 가족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GOOBER SELECT SHOP

GOOBER SELECT SHOP

무니토와 구버의 즐겁고 따듯한 감성이 녹아난 1층 공간은 크게 2개의 존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구버 셀렉샵에서는 수납장을 열어보며 원하는 크레용을 자유롭게 박스에 담아갈 수 있고, 한켠에는 나만의 키링을 원하는 조합으로 만들 수 있어요. 



*GOOBER PLAY ZONE

GOOBER PLAY ZONE
셀렉샵 옆에 위치한 플레이 존에서는 키링과 크레용으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벽에 걸어둘 수 있는 공간이예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부터 나를 행복하는 것까지!
다양한 행복들로 벽이 가득 채워졌어요.


*GOOBER WELCOME GIFT

GOOBER WELCOME GIFT
플레이존에서 그림을 그려주시거나 쇼룸에서 무니토를 구매해주신 분들에게는 무니토 컬러링북과 크레용 그리고 포스터를 선물로 준비했어요.
집에서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