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CONTE

기본 정보
상품명 STUDIO CONTE
[제품] Story text 취향의 다양성을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니토만의 새로운 시각을 함께 선보입니다.
스튜디오부터 기업, 아티스트, 이종 분야와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ollaboration
[Story] Link /story?cate_no=168
STUDIO CONTE  
*2022 CAMPAIGN 'Always Better Together'

Always Better Together
무니토의 2022년 캠페인 주제는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그 시간이 더 즐거워 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요.

무니토는 이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스튜디오 콩테'와 함께 하였어요.


*MOVEMENT LAB 시즌4 GREEN STAIN

Studio CONTE
스튜디오 콩테는 식물의 오브제 요소, 인테리어 요소로서의 기능성에 주목하여 '디자이너 플랜트'를 지향하는 가드닝 스튜디오입니다.

무브먼트랩 부사에서 환상적인 공간을 함께 이루어낸 스튜디오 콩테와 무니토가 다시 한 번 만나 특별한 정원을 만들었습니다.


*TIMELESS GARDEN KIT

'TIMELESS GARDEN' STORY
타임리스 가든은 이름처럼 시간이 흘러도, 계절이 지나도 시들지 않고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정원이에요.

우리가 함께하는 공간을 오래도록 채워줄 다정한 정원을 선물하고자 해요.

가드닝 키트인데 '식물이 없다'라는 것이 생소할 수 있지만 식물이 꼭 있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찾아오는 생소함이 타임리스 가든 키트의 특별한 점이예요.


*개발 과정

긴 과정을 통해 완성된 타임리스 가든은 살아있는 식물 없이 돌과 자갈 그리고 다양한 색의 블럭으로 꿈꾸던 정원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요.
무궁무진한 상상력으로 무생물에 이름을 붙이고, 이야기를 만드는 아이들을 생각하며 에그스톤에는 귀여운 표정을 그려 넣었습니다.


팀원들의 손길로 완성되는 에그스톤은 타임리스가든을 더 사랑하게 되는 이유가 됩니다.


*완성된 TIMELESS GARDEN KIT

우드 트레이부터 베이지 톤의 마사토와 동글동글한 파랑, 핑크 계열의 혼합사 그리고 귀여운 표정을 가진 에그 스톤까지 스튜디오 콩테에서 신중하게 선정한 재료들이 합쳐지면 특별한 정원이 완성되어져요.
이 작은 놀이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이야기를 나누고 행복한 기억이 가득 생겨나시길 바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