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POINT Interview

기본 정보
상품명 ON POINT Interview
[제품] Story text 2023년 캠페인 ‘ON POINT Interview’ 입니다.
무니토와 함께 일상을 채워주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담은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ampaign
[Story] Link /story?cate_no=165
ON POINT Interview  
*2023 CAMPAIGN 'ON POINT'

ON POINT Interview
2023년 무니토는 ON POINT 캠페인을 통해 보다 정확한 취향을 위한 디자인을 선보이려 해요.
무니토에는 다양한 가구가 있지만 각 가구를 선택해주신 데에는 각자의 이유와 각자의 취향이 담겨 있어요.
저희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했고 그래서 ON POINT 인터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무니토와 함께 일상을 채워주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담은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인터뷰 안에서 여러분의 취향을 발견하는 힌트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래요!


*TIMELESS SOFA와 ABLE TABLE로 채워진 거실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단정한 집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김보금입니다.
저희 집은 저와 남편 그리고 장난꾸러기 6, 8살 두 아들이 함께 살고 있어요.
따뜻한 계절, 무니토 ON POINT 인터뷰에서 첫번째로 소개되어 설레여요.


보금님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저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 내리는 것을 좋아해요.
원두에 따라 셋팅값을 맞추는 과정이 번거로워서 한 가지 원두만 내려서 마셨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원두를 추출해보고 있어요.

간혹 실패하는 날도 있지만 그 또한 재미있어요.
때론 입맛에 맞는, 때론 실패한 커피를 맛보는 것이 소소한 행복이자 취미가 되었어요.


*인스타그램@kimbogm

보금님에게 집은 어떤 공간인가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을 집답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보게 된 것 같아요.
그 시간 동안 천천히 저 그리고 가족의 모습과 닮아있는 것들을 하나씩 채우게 되었고 지금 저희 집은 우리 가족의 모습과 닮아있는 것 같아요.
이 공간에서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나누고 쉬는 일상들이 너무 소중해요.


가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한 공간 안에서 가구들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가를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했어요.
멋진 디자인을 보고 한 눈에 반해서 구입했지만, 막상 공간에 더해보니 어울리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 다른 가구들과의 조화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TIMELESS SOFA 모듈의 다양한 활용 모습

고민 끝에 타임리스소파를 선택해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소파는 부피가 크다보니 거실 분위기가 크게 바뀔 것 같아 몇 개월 동안 신중하게 고민했어요.
타임리스소파는 간결하면서도 모듈형이라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있어 패브릭 오염에 민감한 편인데 CARE-PLUS WEAVING 원단은 방수 기능을 갖고 있어서 '아, 내가 찾던 소파가 바로 이 소파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아이가 수성 사인펜을 묻힌 적이 있는데 헝겊으로 천천히 닦아주었더니 원단 손상 없이 깨끗하게 지워져서 신기했어요.


타임리스소파를 다양하게 배치해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얼마나 자주 배치를 바꾸시고 그 중 가장 좋아하는 배치는 무엇인가요?


한 달에 서너번씩 배치를 바꾸는 편이에요.
계절에 따라서, 기분에 따라서 마음 가는대로 이리저리 배치를 바꿔요.
배치만 바꿔줘도 새로운 거실처럼 느껴져서 이번엔 또 어떻게 바꿔볼까? 설레이는 상상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모듈을 두개씩 등을 맞대어 배치해 두었는데 공간이 입체적으로 바뀐 것 같아서 아주 만족해요. 혼자 있을 때는 창 밖을 바라보며 앉았다가 오후에는 아이들이 복작이는 놀이방이 보이는 방향으로 앉아요.


*소품 하나에도 취향이 가득

공간을 채우는 작은 소품들에서도 보금님의 취향이 느껴져요.
주로 어떤 소품들로 공간을 채우는 편이신가요?


저는 타임리스소파를 중심으로 잘 어울리는 소품들을 주로 선택해요.
그래서 커튼, 블랭킷 등 패브릭 아이템은 소파와 잘 어울리는 톤온톤 컬러를 선택했어요.
그 외 조명이나 스툴, 도자기 같은 소품은 깔끔하지만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화이트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어줄 블랙 컬러를 선호해요.


*우리집 영화관!

타임리스소파와 함께 한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여유로운 토요일 오후 소파에 옹기종기 모여 아이들이 고른 만화 영화를 보는 순간이요.
소파를 베드처럼 배치해서 다같이 누워서 영화를 보곤 하는데 우리만의 영화관 같아서 저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순간이예요.


*아이의 편안한 쉼터

마지막으로 무니토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무니토 가구에는 단순히 예쁘다!를 넘어 그 무엇인가가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소파를 사용할사람, 소파가 더해질 공간, 소파의 용도를 여러 각도에서 고민하신 것 같달까요?
그리고 무니토스러운 개성이 담겨 있어서 무니토를 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또 어떤 라이프스타일과 스토리를 담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을지 항상 기대되는 마음으로 눈여겨 보고 있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