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POINT

기본 정보
상품명 ON POINT
[제품] Story text 무니토 2023년 캠페인은 ‘ON POINT’ 입니다.
기존 '너와 나,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 아닌, 당신의 취향을 고려한 '너를 위한 디자인'을 위해 다양성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ampaign
[Story] Link /story?cate_no=165
ON POINT  
2023 CAMPAIGN 'ON POINT'

취향의 시대
요즘 어떤 음악을 즐겨 들으시나요?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TOP 100 차트가 곧 나의 플레이리스트였던 분들이 많았어요.
TOP 10에 속한 노래를 모르면 시대에 뒤처지는 기분이 들기도 했구요.
하지만 이제는 "너 아직도 TOP 100을 들어?"라고 이야기할 만큼 다수가 좋아하는 것보다 '내'가 좋아하는 것, '네'가 좋아하는 것이 더 중요해진 것 같아요.

이 시대적 분위기는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음식, 음악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었고, 이제 모든 분야로 번지고 있어요.
우리는 더 이상 아무 음악을 듣지 않고, 아무 음식을 먹지 않고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통해 나의 삶을 채워가는 것처럼 말이에요.



PLAYLIST의 시대 / 사진출처 : 마이비플레이스트 유투브

이제는 리빙 분야까지 이 트렌드가 전이되었고 무니토 또한 개인의 고유한 개성을 공간에 녹여내는 방향성에 공감하고 있어요.
그래서 2023년의 무니토는 'ON POINT'의 뜻처럼 보다 정확한 취향을 위한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더 이상 모두를 위한 디자인은 그 누구를 위한 디자인도 아닌 시대 속 무니토가 2023년 ON POINT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과 활동을 눈여겨 봐주시고 무니토에서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만나는 신나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