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Better Together

기본 정보
상품명 Always Better Together
[제품] Story text 무니토 2022년 캠페인은 ‘Always Better Together’ 입니다.
우리는 함께 시간을 보낸다는 것의 소중함을 깨닫고, 그 시간이 더 유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ampaign
[Story] Link /story?cate_no=165
Always Better Together  
*TIMELESS GARDEN KIT X 스튜디오 콩테

COVID-19
2022년 우리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 이슈로 서로로부터 단절되는 경험을 겪었어요.
이는 아이러니하게도 일상 생활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해요.
누군가를 만나고, 대화를 나누고, 일상을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이었는지요.


*아이를 위한 크레용을 만드는 GOOBER와의 팝업

일상의 회복
무니토는 2022년에 들어서며 일상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였어요.
다시금 가구라는 물건에 대한 용도와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가구는 과시를 위한 용도보다는 사람을 모으고 이야기의 시작을 위한 배경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우리가 자유롭게 대화하고 마주할 수 있는 최소한의 조직은 '가족'이었고, 가족과 함께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구를 목표로 2022년을 진행하였어요.


*COMFY SOFA FLOW MODULE

대화를 위한 디자인
우리의 거실 풍경은 TV를 중심으로 구획되어져요. 이는 아파트 생활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우리의 모습 중 하나이죠.
하지만 TV를 중심으로 한 방향성은 대화를 줄어들게 만든다고 생각해요.
서로를 조금이라도 바라보는 방식의 배치가 대화에 가능성을 더 열어주죠.

가능성을 더해주기 위해 선택한 디자인이 2월 출시된 COMFY SOFA의 새로운 모듈 FLOW이었어요.
기존 COMFY SOFA가 가진 방향성을 비트는 모듈을 통해서 우리는 서로의 얼굴을 더 바라볼 수 있게 되었어요.


*TIMELESS FAMILY BED

가족의 상징
가구 중 '가족'을 상징하는 아이템은 어떤 것일까요?
무니토는 가족을 위해서 선택하는 제품은 '패밀리 침대'라고 생각하였어요.

Always Better Together 캠페인의 방점은 패밀리 침대에 있었고, 무니토는 첫 패밀리 침대를 준비하였어요.
7월 무니토의 첫 패밀리 침대인 TIMELESS BED가 출시되었고, 우리의 메세지가 여러분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이에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