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HARAM PAUL SMITH

기본 정보
상품명 MAHARAM PAUL SMITH
[제품] Story text 취향의 다양성을 제안하는 에디션을 통해 무니토만의 새로운 시각을 함께 선보입니다.
스튜디오부터 기업, 아티스트, 이종 분야와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Edition
[Story] Link /story?cate_no=167
MAHARAM PAUL SMITH  
*POINT by Paul Smith 466090-055

MAHARAM
마하람은 러시아 이민지 루이스 마하람에 의해 190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세대를 거치면서 마하람은 1940년대 의상 및 세트 디자인을 위한 Theatrical Textiles에서 60년대 상업 인테리어를 위한 Performance driven Textiles의 선구자로 진화했습니다.


*TIMELESS SOFA Edition

마하람은 비트라, 허먼밀러, 카리모쿠 등 리빙 브랜드부터 나이키와 같은 타분야까지 널리 적용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OMA, The Stedelijk Museum 등에 영구 소장되어 있을 정도로 디자인적 가치와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TIMELESS SOFA Edition

PAUL SMITH Collection
타임리스 소파 에디션에 적용된 컬렉션은 폴스미스의 마하람 컬렉션 중 하나로 폴스미스만이 가진 스트라이프 시그니쳐를 픽셀로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패션 브랜드 폴스미스의 감성과 패브릭 브랜드 마하람의 퀄리티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TIMELESS SOFA Edition

폴스미스 컬렉션은 무니토 타임리스소파의 등받이 부분에 적용되어져 네이비 색상의 패브릭과 조화롭게 배치되었습니다.
폴스미스 슈트의 컬러풀한 안감에서 영감을 가져온 배치로 네이비 컬러 속 폴스미스 패턴이 자리잡아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