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ADRAT APPAREL

기본 정보
상품명 KVADRAT APPAREL
[제품] Story text 취향의 다양성을 제안하는 에디션을 통해 무니토만의 새로운 시각을 함께 선보입니다.
스튜디오부터 기업, 아티스트, 이종 분야와의 협업을 기다립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Edition
[Story] Link /story?cate_no=167
KVADRAT APPAREL  
*BOW CHAIR Edtion

KVADRAT
크바드라트는 1968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었으며 스칸디나비아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전통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디자인 혁신의 선두 주자인 크바드라트는 전 세계의 건축가, 디자이너 및 개인 소비자를 위해 고품질의 현대 직물 및 직물 관련 제품을 생산합니다.


*APPAREL No.0213

크바드라트는 비트라, 허먼밀러, 헤이 등 리빙 브랜드부터 반스와 같은 타분야까지 널리 적용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브랜드들의 NO.1 패브릭 브랜드로 선호되어지며, 단순한 패브릭 브랜드를 넘어 지구와 우리를 배려하는 프로젝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BOW CHAIR Edition

APPAREL Collection
보우체어 에디션에 적용된 어패럴 컬렉션은 텍스타일 디자인 스튜디오인 BYBORRE의 디자인입니다.
의류의 패턴에서 모티브를 얻은 어패럴 컬렉션은 전체적인 사선의 패턴 위에 기하학 패턴이 엠보 처리되어 있습니다. 엠보는 시각적인 부드러움과 착석감의 포근함을 모두 가져다줍니다.


*BOW CHAIR Edition

어패럴 컬렉션은 무니토의 보우체어의 좌방석에 디테일을 더함으로써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보우체어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좌방석의 컬러와 패턴에 따라 더 다양하게 선보여질 계획입니다.

Top